본문 바로가기
Happyfood

[스타벅스,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 캐러멜, 연유 크림, 초콜릿 케이크의 아름다운 조화

by Dongn 2020. 6. 20.
반응형

스타벅스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

스타벅스의 케이크 신제품인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입니다. 그 이름에 걸맞게, 겹겹이 쌓인 초콜릿 시트 위에 녹아내릴 듯한 캐러멜 소스가 얹혀있어요. 함께하는 크림은 연유크림입니다.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 성분

스타벅스에서 최근에 런칭한 제품인데 멋진 비주얼에서 예상할 수 있듯, 이 제품은 작지만 정말 강한 친구입니다. 150g 케이크 하나가 무려 620Kcal..! 포화지방도 무려 20g에 달하네요! 가격은 5,900원으로 다른 케이크들과 비슷한 가격대예요! 미국산 치즈를 사용하지만 카라멜시럽의 연유만은 국산인 것도 인상 깊네요.

 

스타벅스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

초콜릿 시트 위에 연유크림, 다시 그 위에 캐러멜소스가 덧발라진 제품으로 외견만으로도 꾸덕꾸덕한 질감을 가진 제품임이 느껴졌어요.

 

흘러내리는 캐러멜

처음 제품 포장을 벗기니, 이름에 걸맞게 캐러멜 소스가 스르륵 흘러내리는 모습이 케이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줬어요. 다른 일반적인 케이크들보다 훨씬 식욕을 자극하는 모습이네요.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 단면

이 제품의 초콜릿 케이크 시트는 아주 꾸덕꾸덕한 질감이에요. 마치 진한 브라우니가 층층이 쌓여있는 듯한 끈적한 느낌을 자르면서 받을 수 있었어요.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 단면 클로즈업

제품에 더해진 캐러멜 소스와 연유 크림도, 상단과 외부에만 더해진 게 아닌 케이크 시트의 층층이 덧발라져 있네요. 마치 연유 크림과 캐러멜이 올라간 브라우니가 쌓여있는 듯한 모습이에요.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 클로즈업

캐러멜의 진한 향, 연유 크림이 가지는 부드러움, 꾸덕하고 진한 초콜릿 시트가 어우러져 극강의 달콤함을 전해주네요. 저는 평소 스타벅스 케이크 중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를 즐겨 먹었는데, 그 제품보다 훨씬 단맛이 강하게 느껴져요.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 중간 부분

캐러멜, 연유크림, 초콜릿 케이크 모두 강한 존재감을 가진 재료들로 메인으로도 손색없는 재료들인데, 각자 존재감을 뽐내며 어우러져 정말 멋진 맛을 만들어내고 있어요. 하지만 정말 강한 단맛으로 커피나 우유는 필수적일 것 같아요.

 

스타벅스 초콜릿 카라멜팅 케이크

스타벅스의 신제품은 항상 믿음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는데, 이 제품은 그 와중에도 더 멋진 제품인 것 같네요. 비록 다른 음료 없이 먹기에는 조금 단맛이 강하지만, 평소 케이크를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제품일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케이크가 스타벅스의 새로운 케이크 모스트 픽이 될 것 같아요! 다음 방문에서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happyfood_kr 인스타그램(@happyfood_kr)에서 더 빠르게 다양한 이야기들을 확인해보세요!

 

직접 구매해 알아본 리뷰입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작은 공감으로 제게 큰 힘을 전해주세요. 부족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