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food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 모히토보다는 그린티 애플 쥬스에 가까운 아쉬운 신메뉴

by Dongn 2020. 6. 21.
반응형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

스타벅스의 2020 여름 시즌 신제품,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입니다. 제가 평소 칵테일 중 상쾌한 청량감을 가진 모히토를 정말 좋아해 한번 마셔봤어요.

 

라임 모히토 티 성분

이 제품은 단순 티만 들어간 제품이 아니고, 당분이 추가된 달콤한 제품입니다. 톨 사이즈(355ml) 기준 약 140kcal의 열량을 가지고 있어요. 스타벅스에서 현재 6,100원에 판매 중이에요.

 

라임 모히토 티 전체샷

제품 구성은 사과와 라임이 나름 큼지막하게 들어있고, 제품 하단은 아주 뿌연 모습인데 그린티 향을 더하기 위해 들어간 말차가루가 이런 모습을 만드는 것 같아요. 첫 향을 맡아보니 강한 사과 향과 함께 약간의 그린티? 민트? 향이 느껴졌어요.

 

라임 모히토 티의 과일들

첫 모금은 달콤한 사과 주스를 마시는 느낌, 사과 향은 강하게 느껴졌지만, 모히토에서 기대하는 라임 향과 민트향은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탄산이 있었다면 더 어울렸을 것 같은 느낌이지만, 피지오 라인이 아니기에 탄산이 있는 제품도 아니었습니다.

 

모히토 느낌이 아쉬운 라임 모히토 티

제품 자체는 강한 사과향과 달콤함으로 마치 녹차와 사과 주스를 블렌딩한 제품을 마시는 것처럼 느껴졌어요. 기존 모히토에서 느끼던 라임과 민트향, 그리고 탄산에서 오는 청량감이 부족해서 그렇게 느껴진 것 같아요.

 

라임을 찧어낸 라임 모히토 티

라임을 직접 찧어 약간의 즙을 더 하니 상큼한 맛이 더해졌지만, 여전히 기대하던 모히토의 맛은 아니었어요. 상쾌하기보단 매운 음식을 먹을 때 함께 즐기기 적절한 달콤한 음료수 같은 느낌에 가까워요.

 

아쉬운 신제품, 라임 모히토 티

스타벅스에서는 쿨 라임 피지오라는 굉장히 모히토와 같은 제품이 있는데, 이 제품이 정말 강한 라임 향과 탄산이 어우러져 모히토 같은 청량감을 주는 제품이라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에 기대감이 컸어요. 하지만 라임 모히토 티는 제 생각과는 조금 다른 제품이네요! 모히토보다는 그린티 애플 주스 같은 느낌.

 

쿨 라임 피지오 성분

만약 스타벅스에서 청량감을 원하신다면 쿨라임 피지오, 추천해 드려요! 위 사진에 있는 제품으로, 2012년 처음 판매된 스테디셀러랍니다! 저는 상쾌하고 진한 맛을 선호해서 강한 탄산과 추가 쿨 라임 베이스로 커스텀해서 먹어요!

 


happyfood_kr 인스타그램(@happyfood_kr)에서 더 빠르게 다양한 이야기들을 확인해보세요!

 

직접 구매해 알아본 리뷰입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작은 공감으로 제게 큰 힘을 전해주세요. 부족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