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food

[던킨 도너츠, 포카칩 스퀘어 링 & 어니언 링] 느 집엔 이런거 없지? 감자칩 도너츠

by Dongn 2020. 7. 3.
반응형

던킨 포카칩 스퀘어 링

던킨도너츠와 포카칩의 콜라보 신제품, 포카칩 스퀘어 링과 포카칩 어니언 링입니다. 평소 포카칩을 워낙 좋아해서, 도넛과 과연 어떤 조화를 만들었을까 한번 알아보고자 구매했어요.

 

던킨 포카칩 어니언 링 & 스퀘어 링

제품 가격은 둘 다 1,500원으로 동일합니다. 두 도넛 모두 진짜 포카칩을 넣어 식감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포카칩 어니언 링의 경우 특이 성분으로는 양파 맛 시즈닝과 토스티드 오니온 파우더가 들어있고, 포카칩 스퀘어 링은 건조 감자 분말이 들어있습니다. 칼로리는 각각 230kcal와 225kcal로 큰 차이가 없네요.

 

포카칩 스퀘어 링

먼저 포카칩 스퀘어 링입니다. 제품 모양은 큰 차이가 없고, 대신 포카칩 어니언맛에서 나는 그 은은한 양파 시즈닝 냄새가 나네요. 글레이즈드 도넛 특유의 달콤한 설탕의 냄새도 함께합니다.

 

포카칩 스퀘어 링 디테일

제품 식감은 기존 도넛들보다 약간 쫄깃하게 느껴졌어요. 아마 들어간 건조감자 분말이 이런 식감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맛의 차이는 크지 않았는데, 처음 은은한 양파 향이 느껴진 것 외에는 포카칩의 맛이나 양파 맛이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기존 글레이즈드 도넛에 약간의 양파 향이 더해진 느낌입니다.

 

포카칩 어니언 링

포카칩 어니언 링의 경우 기존 제품들과 모양 차이가 있는데, 마치 커다란 어니언 링을 보는 듯 길쭉하고 우둘투둘한 외견을 가집니다. 이 제품 역시 은은한 양파의 향이 느껴지네요.

 

포카칩 어니언 링 디테일

이 제품은 포카칩 스퀘어 링보다 포카칩 맛을 더 살린 제품인 것 같아요. 이 제품 역시 글레이즈드 도넛으로, 어니언 링과 차이는 외부에 붙어있는 알갱이들이 바삭한 식감을 더하고, 약간의 짭짤함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하지만 단맛이 만약 9라면, 짠맛은 1 정도로 여전히 달콤함이 훨씬 강하게 느껴지는 제품이에요.

 

아쉬운 신제품, 포카칩 도넛

던킨도너츠의 신제품 포카칩 스퀘어 링 & 어니언 링입니다. 두 제품 모두 달콤한 도넛에 은은한 양파 향이 더해진 제품입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양파 향이 식사 후 즐기는 디저트로써 도넛과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껴졌어요. 역시 기존의 카카오 글레이즈드 도넛이나 올드 훼션드 도넛이 던킨에서는 최고의 선택인 것 같습니다. 던킨의 신제품 포카칩 스퀘어 링과 어니언 링은 개당 1,500원에 구매했습니다.

 

 


happyfood_kr 인스타그램(@happyfood_kr)에서 더 빠르게 다양한 이야기들을 확인해보세요!

 

직접 구매해 알아본 리뷰입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작은 공감으로 제게 큰 힘을 전해주세요. 부족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