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food

[HUIJIA FOODS, 쥬시 망고 젤리] 작은 젤리에 가득한 망고의 향

by Dongn 2020. 6. 16.
반응형

쥬시 망고 젤리

망고 젤리에 걸맞은 상큼한 포장을 가진 쥬시망고젤리에요. 마치 건망고의 포장을 보는 것 같아요. 평소 들고 다니면서 친구도 나눠주고 저도 먹고 할 만한 간식거리를 찾아보다가, 쿠팡에서 꽤나 높은 순위에 있길래 구매해봤어요.

 

쥬시 망고 젤리 성분표

저는 원래 성분이 좋은 제품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 제품은 저의 이런 생각을 약간 바꿔준 제품이에요. 대부분의 젤리와 같이 젤라틴과 설탕, 과일주스가 들어가요. 이 제품은 3%라는 높지는 않은 망고주스를 함량을 가지고 있네요.

 

쥬시 망고 젤리 갯수

이 제품은 총 열량이 335kcal라고 나와있는데, 한 봉지에 11개로 개당 9g에 약 30칼로리 정도 된다고 볼 수 있겠네요. 가격도 제가 봉지에 900원에 구매했으니 하나에 100원도 안 하네요!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들고 다니며 먹기에도 아주 좋아요. 친구들 나눠주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쥬시 망고 젤리 근접샷

제품 포장을 뜯어보면 뭔가 망고 껍질에서 나는듯한 냄새가 나요! 그러면 이제 망고 모양을 본떠 만든 샛노란 색 망고 젤리와 겉면을 먹음직스럽게 빛내주는 설탕이 반겨줍니다. 아주 망고과육같은 모습에 하얀 설탕이 내려앉아 정말 귀엽고 식욕을 돋워요.

 

 

쥬시 망고 젤리 단면

단면도도 망고같네요! 이 젤리는 아주 쫀득쫀득한 질감의 젤리에요! 입안에 넣으면 마지 망고의 엑기스를 씹고 있는 느낌이 나요. 저는 이걸 처음 먹었을 때 어떻게 3%의 망고로 이런 망고 같은 맛을 내지??!라고 생각했어요. 아마 망고 향이 이 모든 맛들을 만들어주고 있겠죠? 과학의 힘으로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쥬시 망고 젤리

평소에 젤리 좋아하시는 분들,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 들고 다니며 친구들과 나눠 먹을 간식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성분 덕후인 저를 새로운 맛의 세계로 인도해준 쫄깃쫄깃 망고 젤리는 쿠팡에서 6봉지 약 5,000원에 구매했어요!

 


happyfood_kr 인스타그램(@happyfood_kr)에서 더 빠르게 다양한 이야기들을 확인해보세요!

 

직접 구매해 알아본 리뷰입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작은 공감으로 제게 큰 힘을 전해주세요. 부족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