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한담곱창, 용산구 새창로] 좋은 질의 곱창과 대창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까지 좋은 기분 좋은 곱창 맛집

by Dongn 2020. 7. 3.
반응형

용산역 곱창 맛집 한담곱창

용산역, 신용산역 근처 곱창 맛집인 한담곱창입니다. 용산역에서 약속이 있어 곱창집을 찾다가 한번 방문해봤어요. 곱이 가득하고 신선한 곱창과 좋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이었습니다.

 

한담곱창 메뉴판

메뉴 구성은 깔끔합니다. 곱창, 대창, 막창이 각각 단일 메뉴로 판매되고 있고, 곱창 모둠은 곱창 대창 막창 전부와 염통이 조금 추가된 구성입니다. 단일 메뉴로 육회도 판매하고 있는데, 곱창을 주문하면 기본 서비스로 맛보기 육회가 제공됩니다. 1인분 양이 220g으로 다른 음식점 1인분보다 살짝 많아 나쁘지 않은 가격대네요.

 

한담곱창 원산지

제품 원산지는 막창을 제외한 주요 메뉴는 전부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고, 김치와 두부는 수입된 제품입니다.

 

한담곱창 기본 상차림

용산 한담곱창의 기본 차림상입니다. 맛보기 육회와 순두부 라면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밑반찬으로 양파 장아찌와 부추 무침이 나오네요. 곱창집에서 빠질 수 없는 술 한잔도 주문했습니다. 소주는 4,000원 맥주는 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담곱창 서비스 메뉴 육회

곱창집 육회인데도 좋은 맛을 보여줬는데, 단일 메뉴로 판매하는 만큼 고기의 신선도도 좋았습니다. 참기름의 고소함과 함께 살짝 달착지근한 맛이 곱창이 구워지기 전 한잔을 위한 안주로 안성맞춤이네요.

 

한담곱창 서비스 메뉴 순두부 라면

순두부 라면도 좋았습니다. 라면 스프가 기존 판매되는 라면들보다 조금 매콤하게 느껴졌는데, 곱창을 먹으며 중간중간 순두부와 함께 매콤한 입가심으로 적절하네요.

 

한담곱창 부추무침

부추무침은 약간 자극적인 맛입니다. 곱창집 특유의 매콤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양념장인데, 느끼해질 수 있는 곱창에 좋은 자극점이 되어주네요.

 

한담곱창 기본 구성, 곱창과 대창

곱창 1인분과 대창 1인분 총 41,000원어치 분량입니다. 흔히들 부추를 많이 올려주는데, 한담곱창은 쑥갓과 양파, 떡을 한가득 올려주네요. 양파 밑에는 감자도 들어있습니다. 기본 초벌이 되어서 나와요. 특이하게도 떡사리 추가가 무료로 가능한데, 일반 떡이 아닌 따로 판매해도 먹을만한 맛있는 떡이었습니다.

 

한담곱창 곱창

곱창의 질이 아주 좋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곱창에 곱이 정말 빈틈없이 가득 차 있었는데, 사장님 말씀으로는 날마다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네요. 하지만 좋은 거래처에서 받아오시는 건 확실해 보입니다. 초벌이 되어 나와서인지 잡내 없이 더 쫄깃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한담곱창 대창

대창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곱창보다는 대창 특유의 고소한 맛과 껍질을 더 즐기는데, 한담곱창의 대창은 다른 대창집보다 더 쫄깃한 식감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내부 지방도 잡내 없이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담곱창 염통

모듬구이를 추가해 먹어본 염통도 아주 부드러웠습니다. 심장 부위인 염통은 곱창이나 대창 같은 부속을 즐기지 못하시는 분들도 고기 같은 식감을 즐기실 수 있는 부위입니다. 모둠구이 구성은 막창, 대창, 곱창과 염통으로 처음 방문하시면 모둠구이를 드셔 보시고 좋아하시는 메뉴를 추가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한담곱창 떡구이

용산역 한담곱창은 이 떡이 아주 특이했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마늘가루가 맛의 비결이라고 말씀해주시네요. 간이 되어있어 단일로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떡입니다. 심지어 떡 추가는 무료로 가능해 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떡으로도 충분히 안주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담곱창 간장소스

간장소스는 약간의 매콤함이 더해진 새콤달콤한 맛입니다. 청양고추가 가득 들어있어, 저같이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은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담곱창 볶음밥

용산 한담곱창은 볶음밥이 아주 실하게 나오는데, 3,000원 볶음밥 하나를 시키면 다른 볶음밥 집에서 2인분 이상의 양이 나옵니다. 주변에 달걀 물을 둘러 주시는데, 달걀과 볶음밥이 섞일 수 있도록 직접 볶아서 먹는 볶음밥입니다. 저희는 곱창과 떡을 조금 남겨 함께 볶아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만족스러운 맛의 한담곱창 볶음밥

김치, 부추, 양파, 김가루와 함께 드시던 곱창들을 함께 볶은 볶음밥입니다. 떡이 주는 쫄깃한 식감이 더해지니 곱창과 대창의 기름이 고소하게 녹아든 볶음밥과 찰떡궁합이네요. 캐러멜라이징된 양파의 향도 일품입니다. 이 볶음밥에만 2병은 더 마신 것 같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곱창에 무리하지 마시고, 꼭 볶음밥 드실 배를 남겨두세요. 곱창집 볶음밥 중에서도 정말 맛있는 볶음밥입니다.

 

휴지 대신 식빵으로 기름을 흡수하는 한담곱창

갑자기 생각난 부분인데, 표백제 성분이 몸에 안좋다는 말이 많은 휴지 대신 식빵으로 기름을 흡수하는 것도 좋은 디테일이었어요. 작은 부분이지만, 찾아오는 손님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부분이네요. 용산역, 신용산역 곱창 맛집인 한담곱창(02-794-0636)은 서울 용산구 새창로 209에 있습니다. 용산역은 이마트 옆 거리 건너셔야 찾으실 수 있고, 신용산역은 5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일요일은 휴무일이니 주의하세요. 용산역 주변에서 곱창 드실 때 먼저 고려하셔도 충분히 만족하실 맛집이네요. 추천드립니다.

 

 

 


happyfood_kr 인스타그램(@happyfood_kr)에서 더 빠르게 다양한 이야기들을 확인해보세요!

 

직접 구매해 알아본 리뷰입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작은 공감으로 제게 큰 힘을 전해주세요. 부족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